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최악의 서비스
  • POSTED BY : 정**** [IP:]
  • 2022-10-21

    POINT : 5점

    HIT : 188





구매한 3개의 제품 중 1개가

너무 오염이 심해 교환요청 신청하고

보냈더니 자기들은 오염이 발견하지 않았다는 메세지만 보내고 전화해도 받지도 않고..

2주가 지나도록 연락도 없고

결국 받은문자와 교환신청전에 찍어놓은 사진을 같이 Q&A 에 올렸더니  답변이 

몇차례가 검수했지만 특별한 오염을 발견하지 못했다는 댓글만 남기네요

이번에도 전화 한통화없이 댓글만..

그럼 제가 올린 사진은 확인 하셨나요?

거기에 있는 얼룩은 안 보이시나요?

고객이 환불도 아니고 교환요청을 했으면 

어떻게든 처리를 해야지 그럼 이런 상황에서는

어떻게 해야하죠

저도 쇼핑몰에서 자주 주문하지만

진짜 이렇게 최악은 처음이네요


  • 비이심플 2022-10-21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일단 해당 부분에대해서 저희 검수팀에서 수차례 검수진행을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오염부분이 확인이 되지 않는다고하여 고객님께 정확한 오염부분 위치를 말씀해달라고
    부탁드렸었고 고객님께서 사진첨부를 해주셨으나 저희가 답변하는 과정에서
    첨부해주신 사진이 보이지 않아 답변을 잘 못 드린것 같습니다. 해당 부분에 대해서는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죄송합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OK CANCEL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 답변 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Search
검색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